본문 바로가기

선택사항 초기화
예약하기

기아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전기차와 함께하는 완전히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즐겨보세요.
단계별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으로 드라이빙 스킬을 향상시켜보세요.

베이직 드라이브

운전이 처음인 누구나 동반인과 함께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주행 환경을 경험하고 저속 주행을 통해 기초부터 다질 수 있는 안전 운전 프로그램

프로그램 주요 정보

교육 차량

EV4

교육 시간

총 105분

탑승 인원
(티켓 당)

운전 최대 1인 / 동승 최대 1인
* 단, 신청자(운전자) 외 운전 불가

티켓 수량
(타임 당)

3개 / 타임

교육 장소

제동코스 / 젖은 노면 서킷

참가 자격

기본조건

유효한 국내/국제 운전면허 보유
(신장 140cm 이상)

이용 요금

40,000원

* 운영 차종 및 체험 장소 구성은 예시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 대상

유효한 국내/국제 운전면허 보유자
(신장 140cm 이상)

프로그램 별 참가자격 충족자
(프로그램 주요 정보 참조)

유의 사항

프로그램 시작 10분전까지 현장 참가 접수

음주 측정 및 본인 확인(운전면허증 대조) 진행

프로그램 총 교육 시간 내 이론 교육 시간 포함

행사 취소 안내

폭우, 폭설, 태풍, 강풍, 전염병 등의 자연재해 및 정부와 지자체의 명령 등에 따라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취소 확정 시, 사전 고지 드리며 구매하신 금액은 전액 환불 됩니다.

 

프로그램 상세

이론교육

렉처룸 25’

트레이닝 1

제동코스 40’

트레이닝 2

제동코스 15’

트레이닝 3

젖은 노면 서킷 15’

디브리핑

렉처룸 10’

프로그램 수료

운전을 시작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안전 운전 기반 초심자 프로그램입니다.
동반인과 함께 실생활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주행 환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첫걸음을 내딛으며 운전에 대한 자신감을 쌓아보세요.

* 참가자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참가 자격 참조 또는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진행 장소

제동코스

제동코스

다양한 노면과 상황 속에서 브레이크의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 내는 코스로 위급 상황 시 안전하게 대처하는 드라이빙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젖은 노면 서킷

젖은 노면 서킷

11개 코너, 1.6km의 젖은 서킷을 달리는 코스로 젖은 노면에서도 안전하게 자동차를 컨트롤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제동코스 이미지

제동코스

다양한 노면과 상황 속에서 브레이크의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 내는 코스로 위급 상황 시 안전하게 대처하는 드라이빙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젖은 노면 서킷

11개 코너, 1.6km의 젖은 서킷을 달리는 코스로 젖은 노면에서도 안전하게 자동차를 컨트롤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차량 정보

EV4

EV4

차량 제원

  • 엔진 형식

    전기

  • 구동 방식

    2WD

  • 최고 출력

    150/204 (kW/ps)

  • 최대 토크

    283 Nm

  • 공차중량

    1,850 kg

더보기

sy****@naver.com

2024.08.03

레벨2 아N으로 듣고 부족해서 기아 레벨2 다시 들었는데 최상헌 인스트럭터님 최고에요ㅎㅎㅎ 조금이라도 더 오래 코스 태워주시려고 하시고 같이 수업듣는분들 수준에 맞게 한명한명 봐주십니다 또 레벨3에서 참고해야할것들 브레이크를 통한 하중이동이나 핸들링 시선처리 등등 많이많이 경험 하도록 해주십니다 너어어무 좋았어요 경험에서 나오시는 포스가 후덜덜 합니다ㅎㅎ 많은분들이 오가는곳이라 기억하기 어려우실텐데 센터에서 마주 뵐때마다 반갑게 인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트럭터님 덕분에 많이 배우고 경험해보고 갑니다 최고!

hs****@naver.com

2024.07.22

레벨 1 듣고 레벨 2 듣는데, 다들 차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들이 참여하신 것 같아 너무 무서웠어요. 나만 아무생각 없이 왔나.. 하고 좀 떨렸지만 참여해보니 너무 재밌었습니다. 코스를 암기하고 이해하기보단 브레이크를 밟고 떼고 엑셀을 밟기까지의 과정이 익숙하지 않다 보니.. 게다가 상체에 힘이 없어 조금 많이 힘들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보다 서킷 주행을 연습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더라구요. 상체 힘 길러서.. 현대 2레벨도 수업 들어보고 싶어요. 여러번 들어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ji*****@hotmail.com

2024.07.17

LV1 수업 당일 아침부터 비가 엄청나게 많이 와서 혹시나 가는 동안 취소되지 않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비가 그치지는 않았지만 수업은 무리없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쉬웠는데 갈수록 긴장이 되고 제 경우는 다른것보다 속도 유지가 제일 어려웠습니다. 진입속도에 신경쓰다보니 정작 스킬이 필요한 구간에서 제때 스킬을 구현하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 재미있었고 운전면허가 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체험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bl*********@naver.com

2024.07.13

페이스리프트 되어 금일 막 입고된 따끈따끈 신상 차량도 타고, 300마력의 힘도 어느정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블로그 등의 검색시 같은 조원들을 잘 만나야한다는 글을 많이 보았는데, 오늘 같은 조원분들이 모두 나름의 실력들이 있으셔서 다목적 주행 코스에서의 수월한 진행과 서킷에서 속도감을 잘 느낄 수 있었던 점도 좋았습니다. + 한 낮의 뜨거운 아스팔트 위에서 가만히 있어도 힘든데 한 명 한 명의 자세 및 시선처리와 슬라럼, 급제동, 긴급회피시 매 번 피드백 및 칭찬까지 수고를 많이 해주신 김태희 인스트럭터님께 감사드립니다

du********@naver.com

2024.07.09

HMG 드라이빙 센터의 끝을 보고 싶은 사람들의 도전 GT퍼포먼스! 레벨 1~3를 무사히 이수하고도 자신의 한계에 더 도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단 2명만!! 밥 먹이고 서킷만 돌린다니.. 더 성장하고 싶은 차쟁이에겐 꿈만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만날 때마다 크게 성장시켜 주시는 정병민 인스트럭터님과 나와 같은 차쟁이 분과의 우리만의 데이트는 행복을 넘어선 무언가였습니다. 매번 프로그램 끝날 때 마다 '벌써 끝나?'하고 아쉬웠는데, 하루 종일 서킷을 타도 그건 똑같네요! '벌써 끝났어??'

dm******@naver.com

2024.07.03

Lv1과 다른 새로운 코스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자세한 설명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Lv1에서 슬라럼이 많이 어려워서 Lv2에서도 많이 긴장도 하고 어려워했는데 박준호 인스트럭터님이 제가 어려워하는 부분에서는 어떻게 해보면 된다라고 알려주며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잘해도 칭찬을 대박 많이 해주셔서 긴장도 점점 풀고 했던거 같아요! ㅎㅎ 참여하는 날 비가 계속 내렸는데 박준호 인스트럭터님이 밖에서 계속 설명해주셔서 너무 고생하셨답니다! 190분 너무 알차고 만족스러웠습니다!

co******@gmail.com

2024.06.30

1레벨 오늘 체험하였습니다. 슬라럼도 급제동도 회피도 쉽다면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텐데 막상 해 보니 5번을 해도 부족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완벽하게 하기 정말 어렵더군요.... 저는 다른 참가자들 봐도 잘 모르겠던데 김태희교관님 멀리서 운전자 자세까지 매의 눈으로 보시면서 하나하나 체크해주시더군요 정말 운전의 도사셨습니다 2시간 반 쯤 한 것 같은데 감질나서 또 하고 싶네요

pc******@gmail.com

2024.04.30

레벨 1 수강했습니다 ㅎㅎ, 친절하고 전문적인 인스트럭터님을 통해 안전운전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습득하였고, 마른노면 서킷을 주행해볼수 있어서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아마 올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HMG 드라이빙 센터에 방문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에는 LV2부터 모든과정에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화이팅!!

du********@naver.com

2024.04.24

기아 레벨 3 3회차 수강! 반복해서 듣는 수강은 의미가 없다? NO!!! 레벨 3 1회차에 만났던 임동락 인스트럭터님을 3회차에 다시 만나 이제는 앉기만 해도 친근하고 익숙해진 EV6 GT를 더 재밌고 맛있게 잘다룰 수 있게 배웠습니다. 처음 레벨 3 배울때는 많이 늘었음에도 어려웠지만, 이제는 어려운 부분보다 재밌는 부분이 더 많아진 차이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언제나 친절하시고 최선을 다하시는 임동락 인스트럭터님께 또 다시 감사드립니다. 제 한계를 뛰어넘은 제가 조금 대단하게 느껴지는 행복한 순간이였습니다.

sy****@naver.com

2023.11.26

레벨2에서는 레벨1에서 배웠던 것들에 더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과정들을 진행했습니다! 드래그 레이스나 폭스 헌팅으로 소소한 대결을 하면서 지금까지 배워왔던 것을 복습하는게 인상적이고 그만큼 쏙쏙 들어왔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네요~ 곧 날씨도 굳어질텐데 눈, 비 오는 날 겪을 수도 있는 미끄럼 현상에서 카운터 스티어링을 어찌 해야하는가에 대해 배웠던 것도 다행입니다. 작년엔 무서워서 눈오면 대중교통을 탔었는데.. 올 겨울은 안전하게 보내겠네요~! 동생도 설득해서 내년엔 남매끼리 가봅니다. 내년에 만나요~

rj********@naver.com

2023.11.22

레벨 3를 이수하며 생애 첫 드리프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머릿 속으로는 이미 프로 레이서였지만 막상 시도할때면 빙글빙글 팽이가 되었습니다. ㅎ 파워풀한 EV6 gt의 힘과 드라이빙 스킬은 아직 감당하기는 무리이지만 한 번 더 레벨 3를 수강하며 제 것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마무리 과정에서 EV6 gt와 아반떼 N 관련한 저의 질문에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안전히 마칠 수 있도록 고생하신 전난희 인스트럭터님 감사합니다.

sc********@naver.com

2023.11.10

11월 5일 Lv.1 교육 이수하였습니다. 송주호 인스트럭터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덕분에 어려움 없이 수강했던것 같아요. 거기다 아낌없이 주시는 칭찬까지,, 두시간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함께 수강받으신 분들도 잘 따라와 주셔서 더욱 더 재밌는 시간이였어요.

du********@naver.com

2023.09.06

다시 수강한 기아 레벨 3 N 어드밴스 이전 아직 레벨 3를 한번 더 배워보고 싶어서 수강했는데 이전 레벨 3보다 프로그램 내용과 디테일이 훨씬 개선되어 놀랐습니다. 트레일 브레이킹을 무작정 배우는 것이 아닌, 했을 때와 안했을 때의 차이를 몸으로 느껴볼 수 있었고 고속 주회로 주행도 그저 모드만 변경이 아닌 차간 거리를 길게하여 모드 별 최고 가속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서킷 주행 역시 모든 모드를 이용하여 부족함 없이 배워갔습니다. 같은 교육에 이렇게 더 만족하고 더 재밌을 수 있음에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dy****@naver.com

2023.09.04

8월 27일날 Lv.1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이론교육을 통해 기본 자세부터 안전관련 꿀팁과 안전운행을 위한 기본 습관을 배웠습니다. 실습에서는 노면 상태에 따른 제동거리 비교와 타이어마모도에 따른 변화를 느낄 수 있었고, 인스트럭터님이 제동위치에서 직접 보고 시선처리나 자세 등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효과적으로 브레이킹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목적 주행코스와 서킷에서는 EV6 GT line 모델의 주행성능과 안정성까지 몸소 경험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김태희 인스트럭터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열정넘치는 지도 감사합니다~

he**********@gmail.com

2023.09.03

어제 레벨3 교육을 들었습니다. EV6GT의 힘을 젖은노면과 마른노면에서 박규승 인스트럭터님의 전문적인 교육으로 제대로 느꼈네요. 교육 마무리에 N advance로 넘어가도 되는 실력이라고 해주셨지만 스스로 모자람이 느껴져 레벨3를 재수강해야겠어요. 고속주회로와 서킷에 노면상태가 좋지않은 곳이 있던데 서킷은 고속에 턴이 있는 부분이어서 보수가 필요할 것 같아요..!

se******@naver.com

2023.07.07

오늘 레벨2 교육 듣고 왔습니다. Ev6gt의 매력에 푹 빠졌네요. 전기차 운전 처음인데 4시간여 동안 고성능 전기차와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국 전기차 성능에 놀라고 가네요. 그리고 인스트럭터님의 교육이 너무 좋았습니다. 한마디 한마디가 운전스킬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디테일하고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교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u********@naver.com

2023.07.03

교육의 끝인 줄 알았는데 시작이었던 기아 레벨 3! 레벨 2와 난이도의 차이가 커져서 많이 긴장했지만..임동락 인스트럭터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 덕분에 많이 배웠고 더 많이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레벨 1, 2는 즐거운 소풍 레벨 3부터는 다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쉽지 않은 과정에 585마력, 75kg.m 토크를 뿜어내는 EV6GT라는 짐승을 만나 많이 걱정했지만, 세밀하고 친절한 임동락 인스트럭터님의 설명 덕분에 계속 나아지고 동경하는 인스트럭터분들에게 조금씩 가까워 지고 있다는 그 느낌에 너무나도 많이 행복하게 배웠습니다.

su*********@gmail.com

2023.06.21

레벨 1도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트랙은 인스트럭터 분만 잘 따라가면 됩니다. 긴급회피 부분이 제일 어려웠네요. 끝나고 마무리할때 긴급회피 시 차량 거동에 대한 팁을 전수해주셨는데 이 부분이 긴급회피 전에 나왔으면 좋을것 같네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운전 실력 비슷한 분들끼리 뭉쳐서 가는게 서킷 페이스 올리기에 좋습니다. 김동민 인스트럭터님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yo*****@naver.com

2023.06.18

저는 10여년 전쯤 용인스피드웨이에서수동차량 레이싱스쿨을 하고 오랫만에교육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EV차량은 처음이어서 조작이 생소하였고 하여 좀 적응시간이 필요하였고 브레이크 반응이 늦은게 스스로가 느껴졌습니다. 실상주행에서의 브레이크 반응및 답력에 많은 도움이되는 교육이었습니다. 교육후 스티어링시 부분에 항상 신경쓰고 있으나 지난습관이어서 그런지 쉽게 바뀌질않네요. 더욱 연습하여 레벨2에 도전할계획입니다. 무더운 날씨 교육에 수고하여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 좋은교육에 감사합니다.

by********@naver.com

2023.05.02

박승준 인스트럭터님 덕분에 운전에 대한 기초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면허 따고 처음 한 운전이지만 자세히 알려주신 덕분에 쉽게 익힐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모두 여기에서 좋은 운전 습관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naver.com

2023.04.16

운전을 하는것과 운전을 잘 하는것은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많이 배웠습니다. 부족함을 많이 느꼈어요. 지속적으로 레벨업 하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fa****@nate.com

2022.11.19

이거 어려워요 ㅋㅋ 잘 하셔야 합니다 ㅋㅋ 화이팅~~

ra*****@naver.com

2022.10.24

기아 Level 1을 아주 재미나게 들었습니다! 교육시간이 2시간 이라 좀 짧은 느낌이 들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인스트럭터 권봄이 레이서님 덕분에 운전에 좀 더 자신감을 붙일 수 있었습니다! 다만 진행중에 무전이 조금씩 끊겨서 명확한 의사전달이 안 되었던 부분이 아쉽네요. 이건 전체 그룹이 그랬는지, 제가 탑승한 차량의 무전기 문제였는지 모르지만... 그로 인해 전달주시는 내용 일부는 유추해야 하는 부분이 좀 있어서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ip*******@naver.com

2022.10.21

드라이빙 프로그램은 이번 태안이 처음이었는데, LEVEL1이라고 만만하게 봤다가 혼쭐나고 왔습니다. 권봄이 인스트럭터님 덕분에 자신감도 얻고 여러가지 배운것들도 많고 유익한 체험이었습니다. 서킷에서 EV6 체험을 할 수 있었던 것도 매우 좋았습니다. 3시 10분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이라 인스트럭터님이 많이 지치셨을텐데, 한순간도 루즈하지 않게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 LEVEL2, 3가 더욱 더 기대되네요.

ja********@naver.com

2022.09.19

인제에서 벨로스터 N으로 레벨2 / 스팅어로 레벨2 수료하고 태안에서 다시 레벨2 수료한 후기입니다. 난이도의 경우 기존 인제 스팅어 레벨2 수준과 비슷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설비가 개선되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게 됬다고 생각됩니다. 신설된 킥플레이트는 인제때 대비해서 오버스티어를 체험하는데 훨씬 좋았고 신설서킷의 경우 고저차가 없어 아쉬움은 있지만 헤어핀과 시케인이 잘 조화되서 차량 거동을 차근차근 알아가기에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de*****************@gmail.com

2022.09.18

추가 건의사항 올립니다. 프로그램 로드맵을 보면 레벨2가 트랙주행 입문(레코드 라인 소개), 레벨3에서 트레일브레이킹이 들어가는데요, 레벨2와 레벨3의 온도차가 너무 커보입니다. 트레일브레이킹 없이 레코드라인을 지켜가며 일정 수준의 랩타임을 낼 수준이 되어야 트레일브레이킹의 의미도 깨닫고 어떤 장점이 있는지 느낄 수 있는데 레벨2는 단순 입문, 레벨3는 심화 기술이라 갭이 너무 큰 것 같습니다. n서킷 프로그램은 체험형이라 모든 사람들이 거치고 갈 프로그램이 아니고요. 레벨2 내용을 레벨1로 내리고 레벨2 난이도 상향을 제안드립니다

de*****************@gmail.com

2022.09.17

글자수제한때문에부정적인부분만추려서간략히적습니다. 레벨2 스팅어 경험하였는데 걱정스럽습니다. 너무 초급 입문자 위주로 프로그램이 설계되어있고, 트랙 주행은 비중이 지나치게 낮고 속도도 매우 낮습니다. 진짜 문제는 레벨2를 이수한 사람이 레벨3에 가도 실력이 똑같은거란겁니다. 그럼 레벨3도 수준이 하향평준화됩니다. 레벨2에서 참가자 검증을 해야 하는데 내용도 쉽고 이수도 쉽습니다. KARA 같은게 아니라 아세토 랩타임으로 신청자격을 거르든지, 드리프트처럼 레벨2~3도 이수를 어렵게 하여 상위 프로그램 하향평준화를 막았으면 합니다.

se******@naver.com

2022.09.17

태안에서 하는 EV 익스피리언스 참가해 봤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처럼 긴급제동은 없는데 전기차 특유의 엄청난 가속 체험이 재미있었습니다. 전기차에서만 가능한 i-pedal을 남의차로 서킷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굉장히 흥미로운 주행법이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전기차를 사볼지 말지 고민중이라면 한번 이 프로그램으로 체험해 보고 고민해 보세요!

be******@naver.com

2022.08.29

객관적인 운전 숙련도나 위기상황 반응속도, 습관 등을 알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운전 잘 하시는 분들 많네요... 한 살이라도 젊을 때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힘들어요. ㅠㅠ

sa******@gmail.com

2022.07.25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긴급제동의 경우 그렇게 강하게 급 브레이크를 밟는 경우가 없어 타이어에 연기가 피어오르는 것도 생소했고 차량에 비상등이 켜지는 기능이 있다는 것도 몰랐네요. 일상에서 닥칠 상황들을 미리 체험하고 연습해 보는 것으로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0@@0.com

2021.11.26

매우 알찬 프로그램 구성이었습니다. 전대은 인스트럭터 께서 설명을 상대 입장에서 잘 말씀하시고 실력도 맞춤형으로 진행 해서 정말 안전하고 유익한 체험을 하였습니다. 특히 텍시 드라이브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너무 강렬해서 잊혀지지가 않네요. 기회가 되면 또 레벨 2를 이수해서 한 걸음씩 완성도 높은 드라이빙을 만들 생각입니다. 교육 성적에 만점 받는 그 날 까지요ㅎㅎ 2022년에 뵙겠습니다!

cj*********@naver.com

2021.11.20

남자친구랑 가서 재밌게 즐기고 왔어요!!!!!!!!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풀악셀도 밟아보고 즐거웠습니다! 김택준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고 신경써야 할 부분들도 세세히 잘 말씀해주셨어요 대왕만조쿠~~~!